안경집에 가면 물이 차 있는 어떤기계에 안경을 넣고 닦아주는 장비가 있다. 초음파 세척기인데 이걸 이제 가정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. 

http://store.earlyadopter.co.kr/shop/goods/goods_view.php?goodsno=2948 바로 이 제품인데 솔직히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럽다. 하지만 안경을 쓰는 나는 이게 좀 필요하다. 안경을 쓰다보면 기름때부터 시작해서 아무리 닦아도 잘 없어지지 않는 얼룩들이 있다. 그거 없애보겠다고 LCD 크리너도 사서 뿌려서 닦아보고 별 짓 다 해봤지만 잘 안된다.


그러다 페북을 보던 와중 이 제품을 보고 지르게 되었다. 페북 댓글엔 해외직구하면 3만원짜리 널렸다 라고 누가 써놨지만 그건 40KHz 짜리였다. 이 녀석은 가격이 좀 더 나가긴 하지만 이건 45KHz이다. 업소용이 몇 KHz 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왕 사려면 이정도는 되는 거 사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샀다. 하루 고민했는데 고 사이에 10% 세일을 해서 약간의 돈을 아끼긴 했다.


일단 세쳑력은 좋다. 



이런 소리를 내면서 작동한다. 원래는 물을 가득 채우고 뚜겅을 닫고 사용해야하는데 처음 개봉해서 쓰느라 이렇게 찍혔다. 5분 이상 작동하지 않고 5분 꽉 채워서 쓴 다음 흐르는 물에 안경을 씻어내면 정말 하루종일 묻은 얼룩이 다 날라간다. 지금은 퇴근하고 집에와서 쓰는데 조금만 부지런 떨면 아침에 출근 전에 해서 나갈 수 있을 거 같다. 남은 얼룩 없이 싹 닦이니 너무 좋다. 


집에 면도기, 아기 칫솔, 공갈 젖꼭지 같은 것도 있는데 한번 사용해봐야할 듯 싶다.

'가전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구입기  (0) 2018.12.03
위닉스 DFO172-S9 사용기 - 사진없음  (0) 2018.05.19

+ Recent posts